리얼 다이어트

디톡스다이어트 , 7kg감량 , 요요현상 , 내돈내산총정리

호이호이호이이이이 2023. 4. 11. 17:54
디톡스다이어트
7kg감량
요요현상

 

 



디톡스다이어트

 


디톡스다이어트 해본 사람은 다 알 거에요

이게 굶고 그러는 게 얼마나 힘든지ㅠㅠ..

운동?

절대 못하죠

하면 쓰러질 수도 있으니까요

하루종일 기력 없고, 일상에 나중에는 집중력이 현저하게
떨어지기도 하고 진짜 힘이 없어서 뭘 못하겠고
체중은 사라지고 있는데도 뭔가 살 빠진 게 아니라
헬슥해지고 있는 것 같은 느낌..

그래서 저는 디톡스다이어트 를 하지 않겠다고
결심했었답니다

그리고 이번에 체지방량을 싹 줄이면서
정말 제대로 지방을 뿌셔뿌셔!
근육량은 거의 유지하면서 체중이
쑥 줄어들었는데요~

제가 한 것도 결국 원리가 비슷해서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흠흠,,

서론이 좀 길었나요?

 

 

 

지방사약


아무튼 디톡스라는 게 저희 몸에
좋은 듯, 안 좋은 듯,
참 적당하다는 게 얼마나 중요한지
새삼 느끼게 되는 거 같아요

그러나 적당히 하든 어떻게 하든
그냥 수분 뺀 몸무게가 진짜 살빼기는
아니죠

체지방이 빠져야 우리가 원하는
살빼기가 성공하는 거니까요

 

 

과일

 


그래서 제가 생각한 건

1번 먹는 양을 줄이자

2번 몸 안의 노폐물과 독소를 배출하자

3번 지방 제거로 눈바디와 인바디 모두 잡자

이렇게 세 가지인데요

막상 계획을 세우고 나니까
무척 비현실적인 것 같은 기분이
스리슬쩍~ 들더라구요

 

 

 

 

지방사약 뒷면


ㅎㅎㅎ...
사실 식단 지키는 게 제일
어렵긴 해요

먹다가 말면 배가 더 고픈 것 같고
허기지고 
먹고 싶고 
못 먹으면 스트레스 받고
배고프면 예민해지고

뭐 이런 악순환 때문인데요

그럼 배가 안 고프면 되잖아?!?!

네,,, 저는 약의 도움으로
디톡스다이어트 를 건강하게
성공시켰답니다,, ㅎㅎ


 

 

지방사약 뒷면



7kg감량

 


체지방을 대부분으로 잡고,
7kg이 빠진 것은 무척 대단한
수치라고 생각해요.

저는 내내 물을 엄청 자주 마셔줬는데요
인바디를 통해 빠진 몸무게의 
대부분이 체지방이었답니다

근육량은 조금 줄었었는데
지금은 다시 이전과 비교했을 때
늘어난 상태예요

단백질 ,, 열심히 먹고 있거든요

유산소는 빼먹어도 집에서 
근력 운동 할 수 있는 거는
꾸준히 해주려고 노력했구요

 

 

 

약봉지


예전에는 근육에 대해서 
막연한 거부감이 있었는데

오히려 몸의 라인을 확 잡아주는
느낌이 들면서
옷테도 훨씬 나아지고
탄탄한 느낌이 나니까 건강해 보이고

뭔가 빠릿한 느낌이 더 나는?

이미지 변화 같은 게 오더라고요


7kg 빠진 걸로도 물론
상당한 변화가 있었구요

상체 사이즈는 두 개가 줄었고
하체 사이즈도 한 개가 줄었거든요

와,, 사이즈 줄이기

진짜 살 빼서 입을 거야 하던 옷들
다 입어봤어요 드뎌



 

지방사약 캡슐


요요현상

 


솔직히 살 빼고 제일 겁난 게
요요현상 오면 어떻게 하지??
아 , 진짜, 제발,,,

그런 생각이 제일 많이 들었어요

무섭죠,, 요요는,,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저는
유지 무척 잘하고 있고
다시 불어난 건 없어요

오히려 몇 그램씩 더 빠지고 있는 듯?

이대로 조금 더 빠지는 것도 
좋을 거 같고요 ㅋㅋㅋㅋ

 

 

 

지방사약


아무튼 그래서 저는 제가 성공할 수 있었던
디톡스다이어트 의 결정판!

자연과한의원의 지방사약 추천함돠

내돈내산 찐후기..

먹는 거 좋아하시는 분들께
완전 추천해욥

아래 링크 통하면 빠르게 알아보기 가능


 

 

 

 

자연과한의원 부산센텀

한방 다이어트 한의원 1위!! 줄서는 자연과한의원 센텀점

pf.kakao.com